카테고리 없음

어버이날 선물 BEST5, 부모님이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슈퍼daddy 2022. 4. 26. 16:02
반응형

 

어버이날 선물 BEST5

 

매년 5월 8일은 어버이날인데요.
부모님께 드릴 선물은 결정 하셨나요?
선물보다 찾아 뵙고 마음을 전하는 것이
더 중요하지만 그래도 받고 싶은 선물을
드리면 더욱 좋아하시겠죠?

이커머스업체 티몬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어버이날 부모님들께서 받고 싶은 선물로
이것들을 꼽았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어버이날 선물 BEST5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버이날 받고 싶은 선물 5위
'스마트 TV'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부모님들의 TV 시청도 많아지셨는데요.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등 중장년층을
겨냥한 예능 프로그램도 늘어나면서

임영웅, 송가인, 영탁, 이찬원, 정동원 등
신명나는 트로트를 들을 수 있는
유튜브의 사용시간도 늘어났다고 하네요.

전문가들은 장기간 휴대폰으로
유튜브 등 영상을 시청하는 것이
시력저하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주의하라고 당부하는데요

스마트TV 대화면을 통해 유튜브도 시청하고
드라마다 예능을 보면서 잠시나마
웃으실 수 있다면 보약보다 더 큰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전자전문가 전자랜드에서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전자랜드 야간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는 5월 8일까지 매일 오후 9시 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
최대 40만원 상당 제품을 905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요!
스마트TV를 구매하신다면
한 번쯤 참여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어버이날 받고 싶은 선물 4위
'안마의자'


실패없는 효도선물로 손꼽히는 안마의자가
어버이날 받고싶은 선물 4위를 차지했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안마의자라고 하면
부의 상징이라 할 정도로
가격이 많이 비쌌는데요
최근에는 100만원부터 1000만원이 넘는
다양한 안마의자가 출시하게 되면서
소비여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안마의자는 손, 발, 다리, 허리 등
신체부위별 원하는 곳을
필요할 때마다 선택해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열선처리로 따뜻하게 의자 온도를 유지한채
수면도 할 수 있어 부모님들께서
좋아하시는 효도 상품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안마의자 전문기업 세라젬에서는
가정의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는데요.
4월 15일 부터 5월 31일까지
마스터, 파우제 디코어, 파우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사은품과 특별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마의자를 고민 중이신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어버이날 받고 싶은 선물 3위
'건강식품'


어버이날 고민 중 하나가
연로한 부모님들께 드릴 선물을 찾는 것인데요
자식 걱정에 "선물 다 필요 없다"라고 하시지만
그래도 어버이날 만큼이라도
평소에 꼭 필요한 것을 부모님께
선물해드리고 싶은 것이 자식 마음입니다.

골다골증이 걱정인 부모님께는
칼슘, 비타민D가 좋은데요
노화가 진행되며 약해지는 뼈 건강을 걱정하는
부모님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칼슘과 비타민D 제품을 선택 할 때
권장 섭취량을 꼭 확인해야 하는데요
칼슘은 800mg, 비타민D는 5ug라는 점을 고려해
함량을 충족하는 제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자라면 언제나 이팔 청춘이고 싶은
마음은 매한가지 입니다.
50~60대가 되면 남성 호르몬이 감소하면서
갱년기, 전립선에 고민이 늘기 마련입니다.

갱년기 남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마카와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는
대표적인 남성 건강식품이라는 점 참고하세요^^



어버이날 받고 싶은 선물 2위
'상품권'


현금을 드리기에는 너무 성의 없어 보이고
선물을 사드리자니 무엇일 필요한지 모르겠고
그렇다고 물어볼 수도 없는
자식들의 마음을 만족시켜주는 선물,
상품권이 어버이날 받고 싶은 선물
2위를 차지했네요.

현금으로 드리면 필요한걸 사지 않고
모아두셨다가 자식이나 손주들에게
선물이나 용돈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신데요

상품권은 백화점에서 평소에 필요하던
물건을 살 수 있기 때문에
백화점 상품권, 이마트 상품권, 구두 상품권 등을
부모님께 선물해 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버이날 받고 싶은 선물 1위
'현금'


머니머니해도 Money가 최고라는 노래 가사처럼
10명 중 6명이 드리고 싶은 선물과
받고 싶은 선물로
'현금'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코로나로 인해 몇 년 동안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었던 만큼
다른 해 보다 올해는 현금이
귀한 선물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그럼 현금은 얼마나 드리는게 좋을까요?
한 취업 포털사이트에서 직장인들에게
어버이날 예상 지출금액을 물었더니
평균 27만원으로 조사되었다고 하네요.

백화점에서 예쁜 옷 한번 사입으실 수 있는
30만원~50만원 정도의 현금이면
적당하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많으면 많을수록 더 좋아하시겠죠?
ㅎㅎㅎㅎ

어버이날 선물 BEST5
1위 현금
2위 상품권
3위 건강식품
4위 안마의자
5위 스마트TV



지금까지 어버이날 부모님이 받고 싶은 선물 BEST5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어버이날 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