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1년 꼭 봐야할 개봉예정 공포 스릴러 영화 추천 TOP 7

슈퍼daddy 2021. 7. 13. 17:31
반응형

여름은 공포영화의 계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장마와 무더위가 반복되는 가운데 올여름, 온몸을 서늘하게 해 줄 공포영화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2021년 놓치지 말아야할 공포 스릴러 영화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스케이프 룸 2 : 노웨이 아웃 <Escape Room 2>

 

이스케이프 룸 2

장르 :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개봉일 : 2021년 7월 14일

감독 : 애덤 로비텔

주연 : 테일러 러셀, 로건 밀러

 

<이스케이프 룸 2 : 노웨이 아웃>은 2년 전 개봉한 <이스케이프 룸>의 속편입니다.

목숨을 건 탈출 게임에서 겨우 탈출하고 트라우마에 시달리던 '조이'를 비롯해 6명의 우승자가 또다시 미노스의 게임에 말려든다는 내용으로, 한마디로 왕중왕전을 펼치게 되는데요.

 

전 편에서 살아남은 조이와 벤이 게임의 설계자인 미노스의 실체를 파헤치려다 또 다른 생존자들과 함께 다시 게임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투를 그린 영화입니다.

 

전편에서 목숨을 위협하는 상황에서 이기심을 보이는 사람들의 심리를 장애물로 이용한 것과 달리

이번 편에서는 참여자들이 똘똘 뭉치는 팀워크와 미노스라는 절대 악에 대항하기 위해 희생도 각오하는 이타심을 강조해 빠른 전개를 통해 속도감 있는 연출로 몰입감을 끌어올려 스릴감과 긴장감을 배가시켰습니다.

 

 

랑 종 <The Medium>

 

랑 종

장르 : 공포

개봉일 : 2021년 7월 14일

감독 : 반종 피산다나쿤

주연 : 나릴야 군몽콧켓, 싸와니 우툼마

 

영화 <랑 종>은 한국 대표 공포, 스릴러 영화 '곡성'의 나흥진 감독과 '셔터'의 반종 피산다니쿤 감독의 합작으로 탄생한 영화로 개봉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은 작품인데요.

 

'랑 종'은 태국어로 무당을 뜻하는 단어로 태국의 어느 한 마을에 계승되어오는 무당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가문의 대를 이어 조상신 '바얀 신'을 모시는 랑종(무당) '님'은 조카 '밍'의 상태가 심상치 않음을 직감하게 되는데.. 무당을 취재하기 위해 '님'과 동행했던 촬영팀은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밍'과 '님', 그리고 가족에게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현상을 카메라에 담게 되는데요.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 국경을 넘어선 극한의 피의 공포를 경험할 수 있는 영화 <랑 종>입니다.

 

 

변신 : 어느 날 갑자기 <The Unfamiliar>

 

변신 : 어느날 갑자기

장르 : 공포

개봉일 : 2021년 9월 9일

감독 : 헨크 프리토리우스

주연 : 제미마 웨스트, 크리스토퍼 데인

 

영국군에서 의사로 재직하던 주인공 엘리자베스는 몸과 마음이 모두 지친 채로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안고 집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엘리자베스는 가족과 치료를 이어 가던 중 기이한 현상과 무서운 환상이 심해지는 경험을 하게 되고,

그러던 중 이웃에 살고 있는 퇴마사로부터 그녀와 가족들이 집 주변에 스며든 악령으로부터

공격을 받고 있다는 경고를 듣고, 가족과 자신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혈투를 벌이게 되는 이야기인데요.

 

<변신 : 어느 날 갑자기>을 통해 고대 심연으로부터 부활한 악령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캔디맨 <Candyman>

 

캔디맨

장르 : 공포, 미스터리

개봉일 : 미정

감독 : 니아 다코스타

주연 : 토니 토드,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테요나 패리스

 

영화 <캔디맨>은 '클라이브 바커'의 소설 <금지된 장소>를 원작으로 한 영화인데요.

2021년 개봉된 <캔디맨>은 이전 작품을 계승하는 작품으로 '겟 아웃', '어스'를 연달아 흥행시킨 '조던 필' 감독이 각본 및 제작을 맡는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공포영화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입니다.

 

'조던 필' 감독 특유의 스타일이 적재적소에 들어가며 호러적인 느낌을 더욱 살린 <캔디맨>이

올여름 공포 스릴러 영화 마니아분들께 역대급 시원함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컨저링 3 : 악마가 시켰다 <The Conjuring : The Devil Made Me It>

 

컨저링 3

장르 :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개봉일 : 2021년 6월 3일

감독 : 마이클 차베즈

주연 : 베라 파미가, 패트릭 윌슨, 줄리안 힐리아드

 

<컨저링 3 : 악마가 시켰다>는 1981년, 19살의 청년이 여자 친구의 동생에게 붙어있던 악마가 시켜서

어쩔 수 없이 살인을 저질렀다고 주장한 미국 최초의 빙의 재판 사건을 다룬 영화인데요.

초자연 현상 전문가인 워렌 부부가 악령 들린 집에서 벗어나 가장 강력한 빌런과 대결하며 선보이는 역대급 공포에 관객들은 명성 그대로 역시 공포 맛집답게 이름값 하는 공포영화라며 찬사를 보냈다고 하네요.

 

 

콰이어트 플레이스 2 <A Quiet Place : Part Ⅱ>

 

콰이어트 플레이스 2

장르 : 스릴러

개봉일 : 2021년 6월 16일

감독 : 존 크래신스키

주연 : 에밀리 블런트, 킬리언 머피, 노아 주프, 밀리센트 시몬스

 

<콰이어트 플레이스 2>는 실체를 알 수 없는 괴생명체의 공격으로 일상이 사라진 세상,

소리를 내면 죽는 극한 상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집 밖을 나선 가족이

더 큰 위기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입니다.

 

'소리 내면 죽는다'는 신선한 소재로 전 세계를 움직이게 했던 <콰이어트 플레이스>의 후속편인

<콰이어트 플레이스 2> 더 조용히, 더 강렬하고 숨 막히게 만드는 연출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며 기대감을 증폭시켰습니다.

 

 

여고괴담 여섯 번째 이야기 : 모교

 

여고괴담 여섯 번 째 이야기 : 모교

장르 : 미스터리, 공포

개봉일 : 2021년 6월 17일

감독 : 이미영

주연 : 김서형, 김현수, 최리

 

<여고괴담 여섯 번 째 이야기 : 모교>는 과거의 기억을 잃을 채

모교의 교감으로 부임한 은희(김서형 분)가 교내 문제아 하영(김현수 분)을 만나

오랜 기간 비밀처럼 감춰진 장소를 발견하게 되고 잃어버렸던 충격적인 기억의 실체를 마주하는 이야기를 다은 작품인데요.

 

기존의 여고괴담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도 폐쇄된 장소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섬뜩한 공포를 시대에 맞춘 형식의 변주로 밀도 높게 그려내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얻었습니다.

반응형